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제품 리뷰

피코크 통치즈까스 에어프라이어 전용 치즈돈까스 후기

by 에이미니니 2024.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예요. 

이마트 에서 피코크 통치즈까스를 사봤어요. 

지인이 먹어보니 맛있다고 해서 통치즈돈까스로 사봤는데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끝이라 간편하고 맛있더라고요. 

반응형

 

근처에 피코크 매장이 있다면 구매해보셔도 좋아요. 

저는 피코크 제품 자주 구매하는 편이에요. 

다른 브랜드 제품들 보다 가격이 저렴한데 비해 맛도 있고 양도 괜찮았어요. 

피코크 통치즈돈까스 에어프라이어 전용 돈까스

 

꽤 여러 종류의 돈까스가 한곳에 모여있어서 어떤 것을 사야할까 고민을 하다가 후기가 괜찮아 보였던 통치즈까스를 구매했어요. 

사진의 모양대로 치즈가 통으로 들어있는 돈까스였고요. 

갯수는 세개가 들어있다고 나와있었어요. 

집에 에어프라이어가 있었기 때문에 편하게 돌려먹기 좋은 제품이란 생각이 들었고요. 

가격은  10900원

 

만원 가격으로 한끼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피코크 통치즈돈까스 에어프라이어 전용 돈까스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전용 제품이었어요. 

세개가 들어있다고 해서 가족이 함께 다 먹기 좀 모자라지 않을까 싶었는데 집에서 뜯어보니 한개만 돌려도 꽤 양이 많았어요. 

세개를 다 돌려서 잘라 놓고 먹는다면 4명 가족이 함께 먹기 한끼 충분한 양이에요. 

치즈 양이 많기 때문에 한번에 한명이 많이 먹기 모자라지 않아요. 

치즈 양이 생각보다 더 많았어요. 

 

 

피코크 통치즈돈까스 에어프라이어 전용 돈까스

치즈만 들어있는것이 아니라 국내산 돈등심이 튀김옷 근처에 얇게 있어요. 

안쪽에 모짜렐라 치즈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린 다음 자르면 쭉 늘어나고 맛있더라고요.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피코크 통치즈돈까스 에어프라이어 전용 돈까스

피코크 통치즈까스 조리법 - 에어프라이어

 

1. 에어프라이어를 약 160도로 설정하고 충분히 예열합니다. 

2. 별도의 해동없이 냉동 상태의 제품을 에어프라이어에 넣습니다. 

3. 약 160도에서 9분간 조리후 뒤집어서 9-10분 조리합니다. 

4. 조리된 제품을 에어프라이어 안에서 3분 이상 세워두면 수분이 날아가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1개 기준 18-19분 / 2개기준 20-21분 / 3개 기준 22-23분

 

 

 

 

 

피코크 통치즈까스 에어프라이어 전용 돈까스

 

봉지를 뜯으면 이렇게 불투명한 케이스에 돈까스가 들어있어요. 

모양이 흐트러 지지 않게 케이스안에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안에 가지런히 잘 튀겨진 상태로 냉동이 되어있는 돈까스.

두께가 상당했어요. 

한개를 먹어보기 위해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 안에 넣고 조리법에 나와있는 시간 순서대로 돌려보았어요.

 

피코크 통치즈까스 에어프라이어 전용 돈까스

9-10분 돌리도 뒤집어서 한번 더 돌려주었습니다. 

기름기 하나 없이 돌렸는데도 방금 막 튀긴 것 같은 모습으로 되었어요. 

너무 느끼한 상태는 아니고 바삭하게 잘 튀겨진 상태로 에어프라이어에서 꺼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위로 잘라 보았는데 자르고 나서 바로 통으로 된 치즈가 흘러나왔고요. 

풍미 있는 향이 나더라고요. 

피코크 통치즈까스 에어프라이어 전용 돈까스

 

고기가 얇아서 냄새도 많이 나지 않았고요. 

치즈가 잘 늘어나고 소스는 따로 준비해서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한개 정도가 딱 1인분으로 3개 들어있는 것은 2-3명이 먹기 충분했어요. 

4인가족 기준 한끼 함께 반찬으로 먹기 좋았습니다. 

.피코크 통치즈까스 에어프라이어 전용 돈까스

간식으로 아이들 한끼 주기도 좋은 양이었어요. 

고기가 냄새도 나지 않았공. 

치즈도 통으로 들어있으니 흘러내리기도 하고 늘어나는것도 잘 늘어나서 아이들이 재미있어했어요. 

잘 튀겨진 상태로 냉동이 되어있어서 그냥 에어프라이어에 돌리기만 하면 되는거라 조리라고 할 것도 없이 간편했고요. 

만원에 이정도 맛이라면 한번더 구매해서 먹어도 좋을듯 합니다. 

다른 돈까스도 구매해서 먹어볼 의향이 있어요. 

피코크 제품은 다 가서비가 좋아서 만족합니다!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