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편의점 제품 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상 옛날후라이드 닭다리 후기 에어프라이어

by 에이미니니 2024. 4.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미니니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상이 나와서 안사볼 수 없죠. 

이전에 스모크 치킨이 나왔을때도 아이들이 너무 잘 먹어서 자주 샀었는데 그거 사러 갔더니 신상이 새로 나왔어요. 

요건 더 맛있게 보이는 옛날푸라이드 닭다리입니다.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먹기 좋을듯 하고 일단 가지고 왔을때도 먼저 따뜻해서 에프에 돌릴 필요도 없었어요 

하지만 돌리면 더 맛있다고 하니!!!

180도에서 5분 딱 돌려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자주 사먹을 것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 

 

반응형

새로 나왔는데 이거 맛있나? 괜찮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후기 포스팅 해봐요 

저는 일단 호! 입니다. 

트레이더스 신상 옛날후라이드 닭다리

트레이더스 옛날후라이드닭다리

닭고기는 외국산이에요. 

소금 간 되어있고 일단 한번 조리가 다 되어서 나오는 것이라 그냥 먹어도 좋아요. 

튀김옷이 얇은 옛날 통닭 생각하시면 되는데 ! 훈제치킨처럼 담백해서 좋았어요. 

튀김옷이 두꺼우면 느끼할 수 있죠. 

그래서 일단 스모크치킨을 사서 먹곤 헀는데 튀김이라고 해도 이렇게 나오는것은 자주 먹어도 물리지 않을듯 합니다. 

그리고 가격은 19000원대인데 양이 엄청나요. 

 

보통 조리되어 나오는 제품들은 통마다 가격이 달라요. 

저는 19000원 대 제품을 구매했고 2만원대 제품도 있었어요. 

양 차이는 그렇게 많이 나지 않습니다. 

보통 19000-20000이정도 입니다. 

 

트레이더스 신상 옛날후라이드 닭다리

 

100g당 1480원 가격이 책정되어있고요. 

요건 식어도 사실 맛있었어요. 

하지만 180도 5분 딱 에어프라이어 돌리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저는 집에 와서 에어프라이어에 180도 10분정도 돌려서 바삭하게 겉면을 더 익혔어요. 

취향에 따라 돌리는 시간은 조절하면 될것 같아요. 

 

 

 

 

 

 

트레이더스 신상 옛날후라이드 닭다리

스모크 닭다리 같은 비쥬얼, 그리고 크기입니다. 

사이즈가 엄청 커서 식구가 여럿이면 한사람당 하나씩 먹어도 좋아요. 

집에서 뭔가 다같이 먹어야 하는 일이 있다면 두팩 정도 사서 먹으면 정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고요. 

이건 저는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다는 점. 

그래서 아이들이 있다면 추천드려봅니다. 

 

트레이더스 신상 옛날후라이드 닭다리

에어프라이어에 저는 10분 돌렸어요. 

처음 가져왔을때도 사실 따뜻하긴 했어요. 

얇은 튀김옷을 한번 더 바삭하게 익히고 싶어서 10분 돌렸는데 타진 않고 바삭하고 제게는 딱 좋더라고요. 

아이들과 함께 먹기도 좋았고 맥주 안주로 하기에도 딱이었어요. 

캠핑 가신다면 그때도 한팩 들고가기 추천드려봅니다. 

 

트레이더스 신상 옛날후라이드 닭다리

집에 에어프라이어가 있다면 트레이더스 혹은 코스트코에서 사서 먹어도 될 음식들이 너무 많아요. 

그래서 간편하게 먹기 좋다는 점. 

요즘 외식하기도 아이들이 있다면 부담스럽고, 배달도 저는 별로 안시켜 먹곤 하는데 근처에 트레이더스가 있어서 넘 좋아요. 

그리고 신상이 자꾸 나오는데 요즘 나오는 것들은 다 만족스러워서 굳.

치킨 코너에 닭다리 새로 나온 것이 있다면 꼭 한번 들고와서 에어프라이어 돌려보세요. 

에어프라이어 없다고 해도 이건 전자렌지 돌려도 좋을거같아요. 

맛있었어요. 

 

 

 

 

 

 

트레이더스 신상 옛날후라이드 닭다리

속살도 실하게 들어있어서 닭다리 하나 먹을때 뼈만 있고 그런 거 없고요. 

사이즈 넉넉한데 잡내도 없어서 아이들과 함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이에요. 

 

 

300x250
SMALL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